[단독] 우창범 “정준영 단톡방 연루 NO…BJ열매 억지 주장” 자필입장문

[단독] 우창범 “정준영 단톡방 연루 NO…BJ열매 억지 주장” 자필입장문

그룹 버뮤다 멤버 우창범이 BJ열매, 정준영 카톡방 논란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3일 우창범은 “오늘과 같은 불미스러운 일이 벌어진 그에 대한 책임과 잘못이 있는 당사자로서 팬들을 비롯한 모든 분들게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며 자필입장문을 통해 사과했다.

이어 BJ열매가 주장하고 있는 정준영 카톡방에 동영상을 유출한 것에 대해 “말도 안되는 억지스러운 주장”이라며 “해명 영상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저는 그 사건과 연관성이 하나도 없다”고 해명했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그룹 버뮤다 멤버 우창범이 BJ열매, 정준영 카톡방 논란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사진=우창범 제공
덧붙여 “만약 제가 연루가 되어 있었다면 소환 조사를 받았던, 한번이라도 제 이름이 언급 됐을 것”이라며 “그 사건과 연루되어 있지 않고 영상을 공유한 적도, 누군가에게 보낸 적도, 보여준 적도 없다”고 억울함을 호소했다.

한편 BJ 열매와 그룹 버뮤다 멤버 우창범이 폭로전으로 열띤 공방을 이어가고 있다. 우창범이 BJ열매의 바람을 폭로하자, BJ 열매는 “우창범이 성관계 영상을 카톡 단체 대화방을 통해 유포했다”고 밝히며 정준영의 카톡방을 언급해 논란이 됐다.
 기사의 1번째 이미지
사진=열매 인스타그램, 우창범 공식 트위터
우창범 자필입장문 전문.

안녕하세요. 우창범입니다.

오늘과 같은 불미스러운 일이 벌어진 그에 대한 책임과 잘못이 있는 당사자로서 팬들을 비롯한 모든 분들게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하지만 상대방 측은 정준영 단톡방, 버닝썬 사건과 같은 말도 안되는 억지스러운 주장에 대해서는 맹세코 사실이 아니라는 입장을 밝힙니다.

해명 영상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저는 그 사건과 연관성이 하나도 없습니다.

만약 제가 연루가 되어 있었다면 소환 조사를 받았던, 한번이라도 제 이름이 언급 되었을겁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자면 저는 맹세코 그 사건과 연루되어 있지 않고 영상을 공유한 적도, 누군가에게 보낸 적도, 보여준 적도 없습니다.

추후 또 다시 이러한 억측성 글들이 올라온다면 강경하게 ‘법적 대응’을 하겠습니다.

이번 일로 인해 전혀 관계가 없는 분들이 언급되어 피해를 받게 한 점도 사과드리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사회적 물의를 일으켜 많은 분들게 불쾌감과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댓글